[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2021~2022시즌 통합 챔피언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구단주 이재근)가 홈구장 청주체육관으로 금의환향하며 V2 통합우승 기념 ‘팬과 함께하는 JUST ONE KB’를 오늘 30일 개최됐다.
이번 행사의 오후 5시 청주체육관에서 진행됐으며 ‘JUST ONE KB’는 홈 팬들과 함께 시즌을 마무리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우승 기념 영상, WNBA 활동을 준비 중인 강이슬 선수의 영상 편지 및 故 선가희 선수의 영구결번 행사 등이 진행되며 홈 팬들과 함께 다사다난했던 시즌을 돌아보며 추억을 공유한다.
축하 공연으로 지난 2018~2019시즌 통합우승 기념행사에도 함께했던 명품 보컬 김범수를 비롯해 트로트 아이돌 이찬원, 인기 걸그룹 모모랜드가 출연을 준비했다. 또한 선수단 전원이 행사 진행요원으로 참여해 팬들의 입장 편의를 도울 예정이며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선수들의 다양한 매력도 선보였다.
이날 행사 후반부에 진행이 된 가수들의 공연에는 가수들의 스케줄 일정에 따라서 모모랜드, 이찬원, 김범수의 순으로 축하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축하공연에 참여하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지난 2021년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KB스타즈를 찾아서 방송에 참여한 경험으로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이날 이찬원은 오후 6시쯤 행사 일정이 들어가며 첫 번째 곡으로는 대표곡인 편의점을 부른다. 편의점으로 시작해서 이윤미 선수와 밸런스 게임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뒤이어서 그댈 만나러 갑니다(그만갑), 메밀꽃필 무렵, 미운사내, 진또배기를 부를 예정이다.
이날 현장 상황에 따라서 이찬원은 어떤 애드립 멘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고 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은 포브스코리아 방송부문 1위와 함께 전체 5위에 랭크가 되는 등 최근 다양한 행보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찬원은 현재 매주 수요일 JTBC 톡파원25시의 MC와 함께 KBS 불후의명곡 MC를 맡고 있다. 오는 5월 7일에는 KBS 불후의명곡 어버이날 특집 ‘트로트 3대천왕’ 편에 영탁과 장민호와 함께 출연한다.
한편 이번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구단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 ‘토닥토닥 청주’로 조성된 약 8천만원의 기부금과 함께 연고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