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남과여' 속 박정화의 패션이 화제다.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연출 이유연,박상민/기획 채널A/제작 스튜디오고트,더그레이트쇼)에서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스포츠 의류모델인 '류은정' 역으로 분해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박정화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작품 속 박정화는 SNS상에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인사다운 패션 센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게 의복을 착용하는 것)에 걸맞게 어우러지는 의상들로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더 빛나게 만든 것. 극 중 친구들과의 만남이 잦은 은정은 다양한 컬러감의 니트와 티셔츠에 목걸이, 귀걸이 등의 액세서리를 믹스매치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선보이며 따라하고 싶은 워너비 스타일로 등극했다.
또한, 모델로 활동할 때는 평소와는 다른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자아내기도 했다. 블루 컬러의 트레이닝복으로 청량미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주얼리 브랜드와 함께한 촬영에서는 러블리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화이트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모으기도.
이렇듯 박정화는 다양하고 폭 넓은 스타일을 오가며 패셔니스타로서의 활약까지 보이고 있다. 이에 앞으로 남은 방송에서 그녀가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10회는 오는 3월 1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