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보이 그룹 다크비(DKB)가 신곡을 통해 '하이 퍼포먼스'의 정수를 선보인다.
29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의 SNS를 통해 미니 7집 'HIP'(힙)의 타이틀곡 'What The Hell'(왓 더 헬)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국 LA의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군무를 펼치는 다크비의 모습이 담겼다. 여덟 멤버는 강렬한 비트 위 파워풀한 에너지로 완벽한 칼각 퍼포먼스를 선보여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거침없이 도심을 질주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앞서 공개된 'What The Hell'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올 로케이션 촬영지인 LA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강조했다면, 이번 영상에는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군무로 '하이 퍼포먼스'의 정수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What The Hell'은 신스 베이스와 글리치 합 기반의 힙합 댄스 곡으로, 다이내믹한 사운드와 반복되는 후렴구로 강한 중독성을 예고한다. 다크비는 신곡을 통해 어떠한 고난과 역경이 와도 이겨낼 수 있다는 강인한 포부를 전한다. 특히 멤버들이 안무 창작에 직접 참여해 '4세대 다크호스'의 당찬 자신감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다크비의 미니 7집 'HIP'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