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가 노래방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금영엔터테인먼트는 "다이나믹 듀오의 히트곡 ‘죽일 놈’이 금영노래방 힙합 주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다이나믹 듀오는 14년 간 금영노래방 힙합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죽일 놈’은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 ‘고등래퍼’, ‘언프리티 랩스타’ 등이 큰 인기 끌고 있는 와중에도 노래방에서 꾸준히 애창곡 1위 자리를 지키며 레전드임을 증명했다.
지난 2009년 10월에 발매된 ‘죽일 놈’은 같은 달 금영노래방에 수록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군 입대를 앞둔 다이나믹 듀오의 심경을 담아낸 정규 5집 앨범 ‘Band Of Dynamic Brothers’의 타이틀곡인 ‘죽일 놈’은 멤버 개코가 당시 여자친구였던 현재 부인과 싸운 뒤, 그 심정을 가사로 담아내 솔직하면서도 공감되는 가사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최근 다이나믹 듀오가 4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3일 발매되는 10집 정규 앨범 ‘2 Kids On The Block’은 앨범명부터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실력파 프로듀서인 그레이, 썸데프, 유스호스텔의 정보익이 각 트랙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고, 1번 트랙인 ‘intro’는 배우 이병헌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대중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