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태현이 단독 예능에서 ‘T형 인간’의 매력을 보여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태현은 20일 오후 7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예능 ‘T라 능숙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T라 능숙해’는 공감 능력이 부족하고 미숙하다는 이유로 사회에서 배제된 T형 인간을 찾기 위해 미래에서 2025년으로 돌아왔다는 설정을 담고 있다. T형 인간 부활 프로젝트라는 콘셉트 아래 MBTI 유형 중 T(사고형)로 알려진 태현을 관찰하며 그의 매력을 파헤친다. 이번 프로그램은 추성훈, 주우재, 한혜진 등의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한 ‘스튜디오 에피소드’와 협업해 완성됐다.
티저에서 태현은 “생각보다 F(감성형)라 실망하실 것 같은데”라며 걱정했다. 하지만 낯선 상황에서 “여기 쉽지 않다”라고 단호하게 말하거나 아기를 돌보면서 어쩔 줄 몰라하는 등 곳곳에서 T의 면모가 발견돼 웃음을 자아냈다. 예기치 못한 상황을 맞은 태현의 반응과 표정은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게스트로 출연하는 궤도, 김풍, 채연 등과의 호흡도 예고됐다.
팬들은 이번 예능 론칭 소식에 반가움을 표했다. 앞서 태현은 SK브로드밴드 웹 예능 ‘학원 전생’에서 마술, 살사 댄스, 연기, 복싱, 아이스하키, 프로파일링, 국악, 스턴트 등 다채로운 분야에 도전하며 예능감과 반전 허당미로 주목받은 바 있다. ‘T라 능숙해’는 태현의 실제 성격과 일상을 관찰하는 만큼 그의 진솔한 매력이 드러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라 능숙해’는 오는 27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유튜브 채널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동시 공개된다.
한편 태현이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2~23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TOMORROW>’의 막을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