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진해성이 자작 캐럴 송 '러브 크리스마스'를 공개한다.
29일 소속사 KD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진해성은 이날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디셈버 러브(December Love)’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의 타이틀 곡은 '러브 크리스마스(feat.해성사랑)'로 진해성이 직접 작사·작곡한 캐럴 송이다.
'러브 크리스마스'는 신나는 분위기와 익숙한 캐럴 멜로디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으며 이 노래가 추운 세상을 따뜻하게 밝혀주길 바라는 진해성의 마음이 담겼다. 특히 진해성의 팬클럽 해성사랑의 목소리가 함께 담겨있어 더욱 뜻 깊은 곡이라소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캐럴 송으로 연말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 진해성은 12월 21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서울과 창원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별과 사랑의 노래'를 개최한다. 12월 21일 오후 1시와 6시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12월 25일 오후 1시와 6시에는 고향인 창원에서 각각 2회씩 콘서트를 갖는다.
진해성은 앞서 지난달 18일 총 11곡을 수록한 새 앨범 ‘사랑새’를 발매했다. 신보에는 타이틀 곡 '사랑새'를 비롯해 '보이소 오이소', '가거라 삼팔선', '전선야곡' 등 진해성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리메이크 곡이 담겨있다.
지난 2012년 데뷔한 진해성은 2021년 KBS의 ‘트롯 전국체전’ 우승으로 이름을 본격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2023년 TV조선의 ‘미스터트롯2’에서 3위(美)를 차지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현재 MBN '현역가왕2'에 출연하고 있는 진해성은 이번 도전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