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신곡을 발매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의 신곡 '닿으면, 너'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은 하늘 위 핑크 빛 구름 사이로 떠오른 러블리즈의 로고를 비추며 시작됐다. 이어 교복을 입은 소녀가 꽃잎 흩날리는 거리를 걸어가는 장면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여기에 러블리즈 특유의 사랑스럽고 청량한 감성의 비트와 멜로디 일부가 흘러나오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러블리즈 여덟 멤버가 완전체로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 2020년 발매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언포게터블(Unforgettable)' 이후 약 4년 2개월 만이다.
지난 6월 MBC '놀면 뭐하니?'의 봄 축제에 출연해 변함없는 호흡과 열정 가득한 무대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온 러블리즈는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4년 만의 완전체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4' 개최까지 확정해 화제를 모았다.
2017년 첫 개최된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는 올 라이브 밴드로 진행되는 겨울 시즌 콘서트다. 화려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은 물론 공연 마니아들로부터도 큰 사랑을 받아왔다.
러블리즈의 신곡 '닿으면, 너'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는 오는 16일과 17일 이틀 동안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