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권필원 객원기자] 가수 황영웅이 지난 20일과 21일 부산에 위치한 벡스코에서 ‘겨울, 우리 함께’ 마지막 콘서트를 진행하며 초대박 행진을 진행했다. 이날 양일간에 진행하는 부산콘서트는 전체 매진이 되며, 황영웅 팬덤을 확인시켜 줬다.
본지는 가수 황영웅의 7회 콘서트를 팔로우해서 취재를 진행했으며, 부산콘서트 역시 현장 취재에 나서며 황영웅의 무대 장악력에 대한 내용을 전했다.
이와 함께 지난 21일 새벽 6시에는(미국시간) 팬마음 미국 뉴욕 맨해튼 광고가 1위를 차지하면서 돌아간 광고가 미국 뉴욕 맨해튼 거리를 수놓았다.
가수 황영웅의 공식팬카페인 파라다이스 팬들의 요구로, 부산콘서트 일정에 맞춰서 지난 21일 오전 6시부터 1월 22일 오전 2시까지 나스닥 마켓사이트 전광판에 노출됐다.
미국 현지에 수많은 황영웅 팬들이 현장을 직접 찾았으며, 현장에서 촬영한 영상과 함께 인증샷을 본지에 보내왔다. 미국 뉴욕 맨해튼 중심지 광고에 나타난 황영웅의 영상은 ‘2024년 황영웅의 비상’을 알리는 듯했다.
또한 이에 앞서 전광판이긴 하지만, 지난 JTBC 골든디스크 시상식에 참여하기 위해서 자카르타 공항을 찾은 수많은 아이돌과 팬들은 자카르타 공항 현지의 대형 전광판에서도 가수 황영웅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번 미국 뉴욕 맨해튼 전광판은 자카르타에 이은 두 번째 해외나들이 광고로, 미국 맨해튼 시내 한복판에 황영웅의 광고가 올라오며 황영웅의 팬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했다.
미국에 살고 있는 현지 팬들이 뉴욕 맨해튼을 직접 찾아서 촬영과 인증샷을 국내에 있는 팬들과 함께 본지에도 소식을 전했다.
자카르타와 미국을 경유해서 가수 황영웅의 세 번째 세계 전광판 나들이는 이제 일본 도쿄 시내 한복판에 오를 예정이다.
팬마음 미국 뉴욕 전광판 광고 투표는 황영웅이 3124만7143표를 차지하며 1위를 차지했으며, 가수 임영웅이 2875만928표로 2위를 차지하며 투표를 마감했다.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는 6만9천여 명을 넘어섰으며, 황영웅 네이버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는 5만764명을 넘어서며 6만여 명을 바라보고 있다.
한편 황영웅은 오는 4월에 서울과 울산을 비롯해서 5개 지역에서 추가로 ‘봄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