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연말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는 오는 12월 30일 서울 강서구 스카이 아트홀에서 첫 연말 팬 콘서트 '2023 TIOT FANCON : Find the way'를 개최하고 지난 8월 프리 데뷔 이래로 팬들에게 받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면서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파티를 진행할 것을 예고했다.
이들은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 1일 오후 8시 팬 콘서트 티켓 오픈 소식과 함께 팬 콘서트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눈 내리는 길을 함께 걷는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일러스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아이오티는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프리 데뷔 앨범 타이틀곡이자 대표곡 '백전무패(百戰無敗)'를 포함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무대는 물론 토크와 게임 등의 알찬 구성의 코너들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프리 데뷔 후로 처음 맞이하는 연말인 만큼 티아이오티를 응원하는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아이오티는 프리 데뷔 전부터 국내외 팬 미팅을 개최하는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을 이어 나가면서 지난 10월에는 일본에서 제프투어를 개최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만큼 이번 팬 콘서트를 향해서도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티아이오티는 지난 8월 프리 데뷔 앨범 '프레임 더 블루프린트: 가능성의 서막(Frame the Blueprint : Prelude to Possibilities)'을 발매하고 선배 가수 클릭비의 리메이크 타이틀곡 '백전무패(百戰無敗)'를 필두로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매력을 펼쳐내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티아이오티가 펼쳐나갈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만나볼 새로운 매력에 대한 관심 또한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