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품바의 개념을 새롭게 바꾸고 한류 품바로 거듭나겠다는 일념으로 '품바K'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김찐이 드디어 본인의 주제곡인 '품바K'송 음원을 발표했다.
개그맨 김찐은 '품바K 김찐'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진행하는 등 모던한 신개념 품바의 이미지를 어필하면서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대중에게 알리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개그맨 김찐은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돼 한동안 개그콘서트 등 코미디프로에 출연했었으나, 본인이 앓고 있던 뚜렛증후군(일명 틱장애)으로 인해 방송활동을 접어야 했다.
본인의 장애를 극복하고 무언가에 열심히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며, 많은 분께 희망을 드리는 것이 자신의 꿈이라고 개그맨 김찐은 말한다.
그래서 이번에 발표한 '품바K'송 역시 노랫말에 힘들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품바의 각설이타령과 같은 빠른 리듬은 흥겹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노래를 부른 개그맨 김찐은 “많은 분이 이 노래를 들으시고 힘을 얻고 즐거워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품바K송은 중독성이 있는 멜로디로 한번 들으면 계속 귓가에 맴도는 곡이다. 수능 금지곡으로 수험생들은 듣지 말 것을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품바K'송은 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