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10일, 싱어송라이터 제이유나 (J.UNA)가 새로운 EP를 선보인다.
엠피엠지의 싱어송라이터 기반 레이블인 광합성에 새롭게 합류한 제이유나 (J.UNA)가 EP [Discovery]를 통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EP [Discovery]는 제이유나 (J.UNA)가 첫 EP [inspiration] 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여러 관계 속에서 발견한 본인의 모습과 제이유나 (J.UNA)를 앞으로 발견하게 될 리스너들에게 건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지난 2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EP [Discovery]는 타이틀곡 ‘Foolish’를 비롯하여 ‘December 31’, ‘KNOCK KNOCK (with 홍이삭)’, ‘Kiss in my Room (Prod. 정동환 of 멜로망스)’, ‘어떤 의미 (with 서자영)’ 등 총 5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2019년 민트페이퍼 프로젝트 앨범 [bright #8]의 ‘이건 아닌 것 같아’로 데뷔한 제이유나 (J.UNA)는 ‘신한카드 루키 프로젝트’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공식 스테이지에 출연한 바 있으며,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상 수상, ‘무소속 프로젝트 TOP8’에 진출하는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이 있는 실력파 루키 뮤지션이다. 또, 2020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독일에서 온 싱어송라이터’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제이유나 (J.UNA)의 두 번째 EP [Discovery]는 오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