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최근 첫 정규앨범 'ONE'을 출시하고 초동앨범 58만여 장을 판매하고 역대 8위를 자랑하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27)이 '교원웰스'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이 됐다.
17일 본지의 취재 결과 이찬원의 '교원웰스' 광고모델이 남다른 이유는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등의 독립제품 광고모델이 아닌 '교원웰스' 전체 제품의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것이다.
이번 광고모델 기간도 최근 이찬원의 인기를 토대로 단발성이 아닌 '교원웰스'의 1년간 모델 광고로 계약이 됐다.
이번 광고는 지난 14일에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진행됐으며, 이날은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찬스팬들을 위한 라이브방송은 자신의 유튜브에서 진행이 됐다.
이날 방송이 끝나고 올라온 추가 영상에는 다양한 광고를 패러디한 이찬원만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이 올라와서 팬들을 즐겁게 했다. 이찬원이 새롭게 찍은 '교원웰스' 광고를 우회적으로 복선으로 팬들에게 내비친 것이 아니냐고 관계자들은 이야기한다.
이찬원의 교원웰스 모델 발탁은 최근 첫 정규앨범 'ONE'을 발매하고 초동앨범이 58만여 장을 넘어서며, 다양한 전국축제 엔딩 무대에 서는 이찬원의 팬덤이 주효했다. 주요 구매층인 중·장년 여성들과 찬스 팬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이찬원을 앞세운 전략이라고 볼 수 있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24일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매주 금요일에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매주 토요일에는 KBS 2TV '불후의 명곡' MC, 매주 월요일에는 JTBC '톡파원 25시', KSTAR '도원차트 시즌2' 등의 MC를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