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찬원이 도경환과 MC를 맡았던 KSTAR의 ‘도원차트’가 시즌2 제작 확정 소식을 알렸다.
KSTAR 도원차트 제작인 측은 8일 유튜브를 통해서 ‘도원차트’ 특집 방송을 유튜브를 통해서 공개하며 ‘도원차트 시즌2 제작 확정’이란 축하 문구를 넣었다.
‘도원차트’는 매주 새로운 주제에 대한 랭킹 소개와 더불어, 게스트로 초대된 최고의 뮤지션들과의 토크까지 재미와 정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 이와 더불어 MC 이찬원이 꾸미는 특별 무대는 ‘도원차트’의 또 다른 묘미였다.
앞서 유튜브 채널 Kstar(케이스타)는 지난 11월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도원차트, 숨참고 도원차트 시즌2 기원 이찬원음 Special 무대 모음. ZIP’이라는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은 약 40분가량으로 이찬원의 노래 모음이 담겨있었다. 지난 5월 16일부터 시작해 총 24부작으로 완결된 Kstar ‘도원차트’를 통해 이찬원이 선보인 특별 무대 13편이 들어있다.
한편, ‘도원차트’ 시즌1 종료에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Kstar 채널은 “시즌2로 머지않아 돌아올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그리고 8일 오전에 ‘도원차트 시즌2 확정’ 문구로 시즌2가 곧 방영됨을 알렸다.
‘권영찬 행복TV’에서는 이 소식을 전하며 찬스 팬들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