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연말연초 해외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한은행은 내년 2월 28일까지 쏠편한 환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여행 맛있는 행복을 환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SOL뱅크’ 앱에서 쏠편한 환전 서비스를 이용해 34종(USD·JPY·EUR 3종 제외)의 통화를 환전하고 수령한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신한은행은 응모 고객 중 총 1900명을 추첨해 ▲교촌치킨 허니순살+콜라(100명)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세트(300명) ▲던킨 먼치킨 10개입(500명) ▲메가커피 꿀아메리카노(1,000명)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 내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친구에게 이번 이벤트를 소개한 고객 3명(공유 실적 상위)에게 신세계상품권(10만원권)을 증정한다. 환전이벤트와 공유하기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연말 연초 해외여행이 늘어나는 시기에 고객들이 환전을 준비하면서 즐거운 혜택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여행·생활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환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SOL트래블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외화 ATM에서 카드 연동 원화계좌를 통해 USD·JPY·EUR 3종 외화를 즉시 환전할 경우 100%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혜택 이용 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운영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