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태진이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연다.
24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손태진은 12월 6~7일 서울을 시작으로 12월 대구, 부산에서 ‘2025 손태진 전국투어 콘서트 'It's Son Time''(이하 'It's Son Time')를 이어가며 올 연말을 따뜻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It's Son Time'은 '손태진의 시간이 시작된다'는 의미로 화려한 조명 아래 수많은 시간의 여운이 모여 완성되는 감동의 무대를 예고한다. 그는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클래식 기반의 탄탄한 보컬, 재치 있는 무대 매너를 집약해 팬들과 만난다.
특히 2025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이번 전국 투어를 통해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그려낼 예정이다. 오롯한 진심을 공연 전반에 담아 압도적인 무대를 선사하며 '손태진의 시간'을 관객들에게 선물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손태진은 올해 전석 매진 속에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을 성료한 데 이어 최근 SBS '열혈농구단: 라이징이글스', ENA '길치라도 괜찮아', 유튜브 웹 예능 '진이 왜 저래' 시즌2 등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며 다양한 팬층의 폭넓은 지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다재다능한 매력 속에 손태진은 'It's Son Time'을 통해 여운과 감동을 모두 아우르며 음악적 존재감을 공고히 할 전망이다.
손태진의 전국 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은 NOL 티켓을 통해 오는 11월 3일 오후 7시부터 팬클럽 선예매, 11월 6일 오후 7시부터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