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이름만 들어도 2000년대 추억을 소환하는 김종국과 KCM이 특급 만남을 예고했다.
김종국과 KCM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I LUV U (아이 러브 유)'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 LUV U'는 처음 만난 그 순간 그 시간의 설레는 마음을 가사로 담아낸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여기에 '쇼미더머니'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래퍼 미란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신선함을 더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김종국과 KCM이 다가오는 무더위와 힘든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힘과 위로를 전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시작됐다.
KCM이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했으며 김종국 또한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특별한 시너지를 예고했다.
최고의 호흡과 목소리만으로 2000년대 추억을 소환하며 리스너들의 향수를 자극한 두 사람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친 X세대와 MZ세대에게 ‘I LUV U’를 통해 희망찬 미래와 밝은 사랑의 노랫말을 전할 계획이다.
한편 김종국과 KCM이 만나 힐링과 위로를 전할 컬래버레이션 음원 ‘I LUV U’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