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위시가 두 번째 미니앨범 ‘팝팝(poppop)’으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4일 발매된 NCT 위시의 미니 2집 ‘팝팝’은 이날 발표된 써클 주간 차트에서 앨범 및 리테일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을 기록했다.
앞서 NCT 위시는 이번 앨범으로 108만 장 넘는 초동(발매 후 첫 일주일 판매량) 기록으로 첫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한터차트, 핫트랙스, 예스24, 알라딘 등 국내 주요 음반 차트의 일간 및 주간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써클 주간 음반 차트까지 1위를 추가하며 강력한 파워를 확인케 했다.
타이틀곡 ‘팝팝’도 한국 애플뮤직 Top 100 1위, 일본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및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2위,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NCT 위시는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 25일 KBS2 ‘뮤직뱅크’, 26일 MBC ‘쇼! 음악중심’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통통 튀는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팝팝’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NCT 위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팝팝’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첫사랑의 설렘을 다채롭게 노래한 총 6곡이 수록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