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권필원 객원기자] 오는 4월과 5월에 진행되는 황영웅의 ‘봄날의 고백’ 봄 콘서트 티켓팅 일정이 황영웅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에 공개됐다.
황영웅은 오는 4월 27~28일 양일간 수원에서 오후 5시부터 수원콘서트를 개최하며, 오는 5월 4~5일 양일간 울산 지역에서 오후 5시에 2회의 울산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10~12일 3일간 서울에서 황영웅의 서울콘서트가 3일간 열릴 예정이다. 5월 10일 금요일은 오후 7시에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며, 11일과 12일 양일간은 오후 5시에 콘서트가 열린다.
황영웅 공식 팬카페에는 ‘봄날의 고백’ 티켓팅 일정이 공개됐으며, 자세한 공연 장소와 일정은 추가로 오는 6일 인터파크를 통해서 공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 티켓 일정은 콘서트 순서가 아닌 지역 순서대로 진행되기에 지역과 시간을 정확히 체크해야한다. 먼저 오는 3월 11일 월요일 오후 3시에는 3일간 진행되는 서울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그리고 오는 3월 12일 화요일 오후 1시에는 이틀간 진행되는 수원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또 이날 오후 3시에는 울산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오는 3월 14일 목요일 오후 1시에는 창원 티켓이 오픈, 이어 이날 오후 3시에는 대전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6일에는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에서 황영웅 콘서트에 관한 주요 정보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공지를 통해서 각 지역별 공연 장소 및 티켓 가격, 1인당 매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직 정확한 시간은 정해지지 않았으나, 오는 6일 수요일 오후 늦게 공지될 예정이며, 예매처 사정에 따라 7일 오전으로 변경될 수도 있다.
황영웅 공식 팬카페에서는 시간이 확정되는 대로 다시 한번 공지를 올린다고 설명했다. 다시 한번 주의할 점은, 공연 순서와 티켓 오픈 순서가 서로 다르다.
4일 오후 1시 기준으로 황영웅Tv의 공식 구독자수는 7만 1천 9백여 명에 달하며, 황영웅 공식팬카페 수는 5만1793명에 이르고 있다. 파라 팬들은 지난 콘서트에서 티켓이 부족해서 콘서트를 관람 못한 팬들을 위해서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봄날의 고백’ 콘서트를 진행하기를 바란다고 댓글로 표현하고 있다.
서울 콘서트에 이어서 울산콘서트도 팬들이 가장 기대하는 콘서트 중 하나이다. 가수 황영웅이 울산 출신이기에 팬들은 ‘황영웅 울산콘서트’를 절실히 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황영웅 팬카페는 팬들의 기다림을 덜어 드리기 위해서 황영웅 ‘봄날의 고백’ 콘서트 화보 촬영 사진을 5장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