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수묵화 보이스' 가수 송민준이 생애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일 오후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송민준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챕터 1' 티켓팅이 예매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완판을 기록하며 엄청난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데뷔 이후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게 된 송민준은 지난 4년 동안 희로애락을 공유한 팬들과 2023년의 마지막을 함께하며 앞으로 계속 이어가게 될 가수 인생의 한 페이지를 뜻깊게 장식할 계획이다.
첫 단독 콘서트부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이라는 뜻깊은 발자취를 남기며 팬들의 압도적인 관심을 받는 송민준의 이번 콘서트는 눈을 뗄 수 없는 거대한 스케일의 무대와 감동을 전할 풍성한 셋리스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송민준 역시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콘서트 준비에 임하고 있으며, 그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평생 잊을 수 없는 행복한 하루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송민준은 티켓 매진에 대해 "저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매진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 2023년 마지막 날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게 돼 너무 행복하다. 좋은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팬 여러분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송민준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챕터 1'은 오는 31일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구 신한pLay스퀘어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