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담다, 배배꼬 크리마스마스 케이크 출시‥이벤트 진행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건강을담다(이하 건담)은 자사 프리미엄 도넛 & 베이커리 브랜드 ‘배배꼬’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하는 배배꼬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메리 케이크마스를 배배꼬로 초대합니다’는 콘셉트로 출시된다. 

 

배배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케이크 내부에 동봉된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당첨을 확인할 수 있으며, 케이크는 전국 배배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경품은 ▲프랑스 유명 가방 브랜드 지갑(1명) ▲프랑스 유명 브랜드 카드 지갑(2명) ▲에어팟 프로(2명) ▲배배꼬 도넛 4구 랜덤박스 및 허니플라워 등 약 1천만원 정도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케이크는 오는 19일 이후로 픽업할 수 있으며, 지난 11월 25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은 배배꼬 인스타그램 DM, 방문 등 다양한 채널로 가능하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배배꼬 점포를 방문해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 진행 점포는 배배꼬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및 이벤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풍족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배배꼬는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