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시험 족보는 여기서”…중등인강 밀크티, 기말고사 대비 이벤트 실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T'가 'AI 우리학교 시험 족보' 2학기 기말고사 대비 오픈을 맞이해 중학교 2학년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중등인강 밀크티의 'AI 우리 학교 시험 족보'는 학습생이 다니는 중학교의 기출 문제를 AI가 분석해 시험 문제를 예측해 내신성적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는 전국 중학교 시험지를 AI OCR 기술로 디지털화해 빅데이터로 저장하는 방식이다. 

 

저장된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빅데이터는 인공지능 기술로 학교별, 지역별, 출판사별 등의 범위와 문항 분류별, 유형별, 난이도별 등 다양한 조건으로 출제경향을 분석해 예상 문제를 제공한다. 

 

특히 중학교 사회와 과학이 지난 9월부터 확대 오픈됨에 따라 밀크T중학 'AI 우리학교 시험 족보'는 중학교 2학년을 대상으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3일까지 정학습생이라면 밀크티 AI 우리 학교 시험 족보 바로가기를 클릭해 수학·과학·사회 적중 실전 시험을 응시하면 된다. 

 

중학교 수학·사회·과학 중 한 과목만 응시해도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더 많은 미션을 수행해 나의 미션 게이지를 올릴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모두 포인트를 제공하며, 각각 수학·사회·과학 모의고사를 응시한 학습생 중 추첨을 통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과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새로운 학년을 앞두고 이번 2학기 마지막 기말고사는 아주 중요한 시험이 될 것”이라며 “2학기 기말고사를 앞둔 시점에서 자신의 정확한 성적을 확인하고 그에 따른 새로운 학년 준비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