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팜, 광고모델 강태오 발탁 ‘180도 달라진 강태오 CF 공개’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고데기 브랜드 글램팜(대표 조완수)이 배우 강태오와 함께한 신규 CF를 12일 공개했다. 

 

글램팜 브랜드 담당자는 “배우 강태오가 가지고 있는 세련되고 친근한 이미지가 글램팜의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첫 남성 광고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규 CF는 기존의 부드럽고 친근한 강태오 이미지와는 다른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더 완벽해진 강태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글램팜은 새로운 뮤즈 발탁을 기념으로 특별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부터 글램팜 강태오 PICK(GP201T, GP202T, GP244) 제품 구매 시, 랜덤 포토카드 2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해당 포토카드는 두 가지 매력을 지닌 배우 강태오의 미공개 화보 이미지로 구성됐다.

 

추가로 한 달 동안 리뷰,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매 인증을 한 16명을 추첨해 친필 사인고데기(GP201T), 한정판 폴라로이드 사진, 포토카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태오 PICK ‘GP201T’는 국내외 헤어 스타일리스트에서 입소문 난 제품이며 글램팜의 스테디셀러인 ‘GP201’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발열판이 길고 제품 바디가 슬림하다.

 

△세계 최초 터치 방식 LED LIGHTNING 장치 △3D 360도 스위블 코드 △1시간 슬립모드 기능 △프리 볼트 방식 등 이 적용돼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쉽고 편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브랜드 담당자는 “새로운 뮤즈 강태오와 함께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앞으로 배우 강태오의 다양한 모습을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여러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