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자동차 관련 업종에서 결제 시 마이캐시를 지급하는 '캐시 드라이브'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전했다.
이를 위해 롯데카드는 디지로카앱 '발견' 탭의 '오토' 큐레이션 서비스에 '캐시 드라이브'을 신설했다. 디지로카앱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보유한 자동차를 등록하고, 발견탭 오토 내 ‘카라이프’ 카테고리의 캐시 드라이브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발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롯데카드는 우선 출발하기 버튼을 누른 고객에게 1일 1원에서 최대 1000원까지 1회 램덤으로 마이캐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매월 변경되는 이벤트 업종에서 롯데카드 결제 시 마이캐시를 추가 지급한다. 11월 30일까지 △세차장 결제 시 2000원△자동차 경정비 결제 시 1000원△자동차 보험료 결제 시 1000원△주유소 결제 시 500원의 마이캐시가 각각 월 1회씩 지급된다. 단, 결제 후 7일 이내, 그리고 해당 월의 말일까지 캐시 드라이브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이캐시 받으세요’ 버튼을 눌러야 지급된다.
디지로카앱 마이데이터 서비스의 마이캐시 1원은 현금 1원과 동일하며, 마이데이터 서비스에서 500원부터 계좌 인출이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캐시 드라이브는 디지로카앱 ‘발견’탭과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차량 유지비 절약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앱테크 이벤트”라며 “자동차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디지로카앱 발견탭 오토에서 자동차에 관한 맞춤형 콘텐츠, 상품, 서비스도 이용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