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포켓몬스터' 오프닝 곡을 가창했다.
12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전날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본 디지털 싱글 '제로베이스원 재팬 디지털 싱글 <온리 원 스토리>(ZEROBASEONE Japan Digital Single <Only One Story>)'(이하 '온리 원 스토리')를 발매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최신 시리즈 오프닝 곡 ‘온리 원 스토리’를 가창함으로써 현지는 물론 글로벌 음악 시장 내 막강한 존재감을 뽐냈다. 음원 발매와 함께 지난 11일 오후에는 제로베이스원이 오프닝 곡에 참여한 '포켓몬스터' 새 시리즈 역시 일본 현지 방송을 시작했다.
'포켓몬스터'는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는 글로벌 콘텐츠로, TV 애니메이션·영화·게임 등 다방면에서 수십 년간 식지 않는 열풍을 불러온 만큼 제로베이스원과 이룰 시너지에 이목이 쏠린다.
'온리 원 스토리'는 제로베이스원이 지난 3월 발매한 일본 첫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ゆらゆら -運命の花-)'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일본 오리지널 신곡으로, 모험을 떠나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경쾌한 응원이 담긴 곡이다.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구와 캐치한 멜로디가 중독성을 띤다.
한편 일본 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1월 29일~12월 1일 아이치, 4~5일 가나가와에서 첫 해외 투어 '타임리스 월드(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의 일본 공연을 개최, 현지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