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15일 신곡 '월화수목금토일' 발매…9월 컴백

 

그룹 샤이니 온유(ONEW)가 오는 9월 컴백한다.

 

온유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월화수목금토일'의 프로모션 플랜을 게재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온유는 14~15일 이틀에 걸쳐 신곡 스페셜 클립 관련 콘텐츠를 차례로 올린다.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월화수목금토일'을 발매한다. 이후 15일 오후 7시에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온유는 앞서 지난 5월 개최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게스!(2024 ONEW FANMEETING 'GUESS!')'를 통해 찡구(팬덤명)들에게 '월화수목금토일' 무대를 먼저 공개한 바 있다. 누구나 한 번 들으면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으로 팬미팅 당시 떼창이 터져 나오며 장관을 이뤘다. 페스티벌 등에 최적화된 '월화수목금토일'은 온유가 그간 보여준 따스한 감성과는 또 다른 유쾌한 분위기를 예고한다.

 

 

프로모션 플랜 하단에는 온유의 미니 3집 '플로우(FLOW)' 발매 고지도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플로우’는 9월 발매된다. 온유의 솔로 컴백은 지난 2023년 3월 발매된 정규 1집 '서클(Circl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일찌감치 컴백 시기를 오픈한 온유는 앨범 타이틀인 '플로우'처럼, 자신만의 흐름으로 올해 가을 가요계를 이끌 전망이다.

 

올해 4월 그리핀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며 본격 활동에 날개를 단 온유는 그간 '보이스(VOICE)', '다이스(DICE)' 등 두 장의 미니앨범과 '서클' 한 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음악 활동을 전개해왔다. 미니 3집 '플로우'로 새롭게 보여줄 음악과 퍼포먼스에도 관심이 커진다.


추천 비추천
추천
10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