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새소년, 새 싱글 'joke!' 발매 "기대감 높여"

 

 

[라온신문 김소민 기자] 3인조 밴드 새소년이 싱글 'joke!'를 발매한다. 

 

삐에로 분장과 중세풍의 패션, 지난 18일 새소년이 공개한  ‘joke!’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파격 그 자체였다.  매번 새로운 모습으로 그들만의 장르르 만들어 나가는 새소년은 22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쇼케이스를 열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켰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밴드의 리더 황소윤은 “고민이 좀 많았습니다. 자유라는 아주 무거운 주제를 던지고 나서 과연 어떤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또 만나야 할지, 그리고 제 안에서도, 새소년 안에서도 어떤 흐름으로 어떤 이야기들을 만들어 나가야 할지 고민과 생각을 거듭했던 그런 시간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라며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황소윤은 이번 신곡 ‘joke!’ 대해 “제가 경험하는 것들, 제가 살고 있는 시간 그리고 제가 느끼는 감정들. 그 누구도 알 수가 없다는 사실이에요. 그렇기때문에 저는 여러분들께 거짓말쟁이가 될 수도 있고, 진심을 다해서 솔직할 수도 있고, 아니면 그저 농담을 던지는 것일 수도 있죠. 그래서 이번 제목이 농담입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독특한 분장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밴드 새소년의 새 싱글 ‘joke!’는 23일 오후 6시에 발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