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카리나, '미스터리 수사단' 합류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부터 에스파 카리나까지 정종연 PD 사단에 합류한다.

 

22일 넷플릭스는 새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라인업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 1위,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자체 최고 순위 3위에 오르는 등 한국 두뇌 서바이벌 예능의 저력을 보여준 ‘데블스 플랜’의 정종연 PD는 새로운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을 선보인 것.

 

‘미스터리 수사단’ 정종연 PD의 독보적인 세계관이 집약된 어드벤처 추리 예능으로 신선한 연출과 긴장감 넘치는 내용으로 웰메이드 장르물을 기다리는 팬들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미스터리 수사단’엔 이용진, 존박, 이은지, 이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모여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케미를 완성한다. 이들은 일반적인 부서에서는 해결할 수 없는 특수한 사건만을 전담하며 기묘한 일이 벌어진 현장에서 사건을 추적해간다.

 

먼저 ‘코미디빅리그’, ‘수학 없는 수학여행’, ‘바퀴 달린 입’ 등을 통해 막강한 입담과 센스를 보여준 이용진부터 ‘더 타임 호텔’에서 우승하며 서바이벌 예능에서 두각을 드러낸 존박, ‘뿅뿅 지구오락실’과 ‘길은지’ 캐릭터로 대세 중의 대세로 자리잡은 이은지, ‘혜미리예채파’, ‘놀라운 토요일’ 등을 통해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준 이혜리로 이루어진 신선한 조합을 자랑한다.

 

게다가 ‘무빙’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진 반장 ‘이강훈’ 역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김도훈과 예능 첫 도전으로 많은 궁금증이 모이고 있는 글로벌 K-POP 아티스트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까지 출연한다. 예측불가한 방법으로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6인의 수사단의 모습은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스릴을 선사할 에정이다.

 

한편 ‘미스터리 수사단’은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