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팬들과 만남, '공연장인'들의 무대 기대감 UP

 

■ 누군가의 플레이리스트 Track. 33 안다은 of 디에이드 단독 콘서트

 

감성 듀오 디에이트의 멤버 안다은이 단독 콘서트를 연다. ‘누군가의 플레이리스트 Track. 33 안다은 of 디에이드 단독 콘서트’는 12일 전주 덕진 예술회관에서 열린다. 라이브 공연과 더불어 풀밴드 콘서트까지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로 꾸밀 예정이다.

 

2010년 어쿠스틱 콜라보로 데뷔한 안다은은, 2016년 김규년과 함께 듀오 디에이트로 새롭게 출발하고 지난해 싱글 앨범 ‘그땐 어렸고 미안했다고 말해’를 발표하고 솔로로 데뷔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시원시원한 고음으로 가수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으며 다른 가수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발매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Comment 

김소민 기자- 잔잔한 울림으로 감정 공유를 하는 가수.

안광일 기자- 보컬에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뮤지션. 

 

 

■ 누군가의 플레이리스트 Track. 34 프롬 단독 콘서트

 

부드러운 감성으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프롬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누군가의 플레이리스트 Track. 34 프롬 단독 콘서트’는 오는 13일 전주 덕진 예술회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모던 록 밴드 피터팬 컴플렉스의 앨범에 소개되면서 점점 인기를 얻었고 EP 한 장없이 '지산벨리 록 페스티벌', '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등 큰 무대에 참여하며 입지를 다졌다. 특히 프롬은 정규 1집 ‘Arrival’과 정규 2집 ‘MOONBOW’ 모두 한국 대중음악상 후보에 오르는 등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청아한 목소리와 특유의 감성으로 독보적인 스토리텔링 능력을 갖춰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고 있다. 지난해 발표한 EP ‘셀로판’(CELLOPHANE)이 국내 인디 음반 차트인 케이 인디 차트(K-INDIE CHART) 9월 하반기 1위를 차지하며 관심을 모았다. 

 

또한 김필과 함께한 새 앨범 타이틀곡 ‘에이리언’(ALIENS)의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세계적 스트리밍 사이트 비메오(VIMEO) 스태프들이 직접 선정하는 비메오 스태프 픽스(VIMEO Staff Picks)에 선정되기도 했다. 

Comment 

김소민 기자- 유니크함 속에 편안함이 있는 보이스다. 

김혜련 기자- 빈티지한 사운드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뮤지션. 

 

 

■ 소란 소극장 콘서트 〈SWITCH ON〉

 

밴드 소란이 소극장 콘서트를 연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마포구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Switch on’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19년 12월 열린 겨울 콘서트 `라이브 소란`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연 공연이다. 소란은 이번 콘서트가 코로나19로 인해 자주 열지 못하는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전했다.

 

고급스러운 감성 팝과 모던 록을 부르는 소란은 4인조 록 밴드로 모던 록과 감성적인 팝 요소를 더한 부드럽고 흥겨운 히트곡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특히 ‘너를 공부해’, ‘나만 알고 싶다’, ‘라라라’, ‘벚꽃이 내린다’, ‘살 빼지 마요’ 등은 부드러운 음색과 연애 심리를 자극하는 가사로 사랑받고 있다. 

 

지난 4월 1년 4개월 만에 새로운 미니앨범 'Beloved'를 발표하며 사랑스럽고 밝은 분위기의 '소란팝'의 면모를 드러냈다. 소란은 탄탄한 연주력과 가창력을 바탕으로 그동안 크고 작은 공연을 통해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줘 왔고 그 결과 '공연장인'으로도 불리며 관람 후기 평점 10점을 기록했다. 

 

Comment 

안광일 기자- 소란의 발랄함으로 스트레스를 떨칠 기회다. 

김혜련 기자- 감성스러운 모던 록으로 기분 좋게 만드는 밴드.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