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전문가 박시연 (주)더록시 대표, 현실 사랑의 지침서 ‘결혼도 비즈니스다’ 출간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박시연 (주)더록시 대표가 최근 다양한 K-뷰티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에스테틱, 코스메틱, 뷰티 아카데미 등 그동안 K-뷰티 사업을 통해 활발하게 영역을 넓히고 있다.

 

박 대표는 ‘더록시에스테틱’ 샵과 코스메틱 제품을 통해 선진화된 기술과 제품을 통해 아름답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상을 제시해 왔다. 또한 뷰티 아카데미 및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 미인대회 심사위원을 통해 한국 여성의 미와 지적인 성장을 가르치고 후원해 오고 있다.

 

박 대표는 최근 출간한 <결혼도 비즈니스>를 통해 성공적인 결혼 생활을 위해 필요한 팁을 제안했다. 이 책은 기본적으로 여성의 입자에서 성공적인 결혼을 위한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남편들을 위한 결혼 생활의 지침서이기도 하다.

 

이 책에서 성공적인 결혼 생활이란 상호 신뢰와 존중, 배려와 소통의 비즈니스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고 설명했다. 한 마디로 결혼 생활을 위해 아내와 남편이 스스로 스마트 리더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가정을 꾸려나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 대표는 최근 한 뉴스 신문사와의 인터뷰에서 K-뷰티의 성공을 분석하면서 고객에 대한 이해와 혁신적인 브랜드 개발이 주요한 요인이라고 강조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