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 경비행기 투어 예능 '떴다! 캡틴 킴' 7월 15일 첫 방송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개그맨 김병만과 함께 하는 국내 최초 경비행기 투어 예능 프로그램이 나온다.

 

오는 7월 15일 첫 방송되는 MBN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이하 ‘떴다! 캡틴 킴’)은 연예인 최초 사업용 비행기 조종사인 김병만이 크루들과 함께 경비행기를 타고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탁 트인 힐링 항공뷰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김병만은 경비행기로 뉴질랜드의 광활한 대자연을 구석구석 돌아보는 것은 물론, 비행기를 통해서만 갈 수 있는 비밀 여행지 등 미지의 세계를 속속들이 살펴본다.

 

김병만의 경비행기 투어에는 개그맨 박성광, 배우 정일우, 배우 박은석,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함께 한다. 박성광은 캡틴 킴의 오른팔이자 김병만과 개그 콤비로 활약한다. 여행 스팟에 관한 센스있는 소감을 남기는가 하면, 깨알 영화 지식을 뽐낸다.

 

데뷔 18년 차인 정일우는 하늘길 크루의 막내이지만 꼼꼼함과 크루를 위한 조언 및 잔소리를 아끼지 않는다. 크루들의 밥상까지 책임지는 요리 실력을 선보인다.

 

캠핑 마니아로 알려진 박은석은 이번 여행을 통해 캠핑 실력을 드러낼 뿐 아니라 자전거와 카약 등 다양한 스포츠도 정복한다. 호기심과 모험심까지 김병만과 똑 닮아 ‘리틀 김병만’이라 불렸다는 후문이다.

 

MIT 출신 변호사이자 방송인 서동주는 하늘길 여행의 공식 가이드이자 팀의 브레인으로 합류, 허당미를 드러내는 등 반전 매력으로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MBN ‘떴다! 캡틴 킴’은 오는 7월 15일 첫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