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 카이가 오는 9월 앙코르 공연으로 첫 솔로 투어의 여정을 마무리한다.
28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카이는 9월 26~28일 사흘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2025 KAI SOLO CONCERT TOUR <KAION> ENCORE IN SEOUL’(2025 카이 솔로 콘서트 투어 <카이온> 앙코르 인 서울)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카이가 서울을 포함한 아시아 10개 지역과 북미 6개 지역을 순회한 이후 펼쳐지는 만큼,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앙코르 공연은 인터넷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에서 8월 4일 팬클럽 선예매와 5일 일반 예매가 가능하며, 비욘드 라이브 및 위버스를 통해 진행되는 온라인 생중계 관련 상세 정보는 추후 엑소 공식 SNS 계정에 공지된다.
첫 솔로 투어에 한창인 카이는 지난 27일 마닐라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그는 ‘음(Mmmh)’, ‘Peaches’(피치스), ‘Rover’(로버), ‘Wait On Me’(웨이트 온 미) 등 화려한 솔로 디스코그래피를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함께 선사해 관객들을 매료했다.
내달 2일에는 방콕 썬더돔(Thunder Dome)을 찾아 현지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