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MCND(엠씨엔디)가 컴백 이틀 앞서 신곡 무대를 선공개한다.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는 오는 20일 네이버와 플레이리스트가 선보이는 월간 K-POP 차트쇼 ‘NPOP(엔팝)’에서 미니 5집 ‘ODD-VENTURE(오드벤처)’의 타이틀곡 ‘ODD-VENTURE’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는 22일 정식 음원 발매 이틀 전 공개하는 신곡 무대로 매우 이례적이고 파격적인 행보다. 컴백 전 MCND가 선보이는 ‘오드벤처’에 팬들의 기대가 상당한 상황.
MCND는 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에 섬세한 표현력,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을 보여줬다. 이번 앨범 역시 무대 맛집 MCND를 만나볼 수 있다. 멤버들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군무로 ‘완성형 퍼포먼스’의 정점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날 신보 타이틀 포스터도 공개됐다. 포스터 속 MCND는 사막 한가운데 서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서 있는 멤버들의 뒷모습에서 범상치 않은 아우라가 느껴져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그 위에 쓰여진 ‘ODD-VENTURE’라는 글자가 강렬함까지 더해 컴백을 더욱 기대케 한다.
MCND는 오는 22일 미니 5집으로 약 1년 4개월 만에 돌아온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ODD-VENTURE’는 웨스턴 스타일의 Trap 장르를 K팝 공식으로 대담하게 풀어낸 곡. 건조한 ‘사막’을 연상시키는 음악과 대조되는 촉촉한 ‘바다’라는 키워드를 살려 이상하고도 독특한 이들의 여정을 노래한다. 계속해서 도전하고 질주하겠다는 MCND만의 패기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최초 공개되는 MCND의 ‘ODD-VENTURE’ 무대는 오는 20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