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MCND가 또 한 번 변신을 꾀했다.
10일 MCND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ODD-VENTURE(오드벤처)’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먼저 단체 콘셉트 포토 속 MCND는 드림랜드를 향한 여정을 연상시키는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마린 착장으로 맞춰 입고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을 발산하는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함께 공개된 유닛과 개인컷에서는 멤버들의 카리스마가 더욱 돋보인다. 이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가 조화를 이뤄 무게감 있는 MCND를 완성시켰다.
MCND는 제복에 이어 마린 콘셉트를 선보이며 이들만의 이상하고도 독특한 모험을 예고했다.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 모두 색다른 스타일 시도와 강렬한 무드가 돋보여 MCND가 신보를 통해 선보일 음악은 어떨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오드벤처’는 MCND가 약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이다. 앞서 이들은 ‘THE EARTH : SECRET MISSION(디 어스 : 시크릿 미션)’ 시리즈를 통해 무대에 서고 젬(공식 팬 클럽명)을 만나러 가는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수해 냈다. 이번 앨범은 미션이 어디서 오는지 질문의 답을 찾고자 드림랜드로 떠난 MCND의 모험을 그렸다.
한편 MCND의 신보 ‘오드벤처’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