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F4가 새로운 매력이 담긴 앨범으로 돌아온다.
불타는 F4(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는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두 장의 이미지 속 빈티지한 무드가 느껴지는 색감과 비행기가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스타일리시하고 댄디한 스타일링의 불타는 F4 멤버들이 활주로를 걷는 듯 한 모습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17일 정오로 앨범 발매 일시를 밝히며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이어 10일에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지난달 선공개된 '인생극장'을 비롯해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나이스맨', '나의 연인, 나의 사랑'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앨범에 수록된다.
앞서 불타는 F4는 선공개곡 '인생극장'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젊은 날의 추억과 슬픔, 기쁨을 상기시키며 인생의 지난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선물한 바 있다. 이에 불타는 F4는 선공개곡 발표에 이어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불타는 F4의 첫 번째 미니앨범 '나이스맨'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